top of page
  • Nana Huh Editor

Winter Spa 체험하기


Courtesy of The William Vale

검은 호랑이, 즉 흑 호의 힘찬 기운이 느껴지는 2022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 한 해 동안 아쉽고 힘든 일이 있었더라도 열심히 달려왔으니 그 자체로 의미가 있는 시간으로 남겨두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는다. 아무래도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 1월은 야외 활동에 몸이 더 움츠러들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좀 더 부지런히 새해를 상징하는 것들을 체험해보는 것도 나름 의미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사회적 거리를 잘 유지하면서 말이다. 지금 필자의 수첩에는 1월의 여러 계획이 적혀 있다. 그 중 온전히 나 자신을 위해 나 홀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들 몇 군데를 함께 나눠 보려고 한다. 첫 번째로 브루클린에 위치한 멋진 스파에서 몸과 마음을 정갈하게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Winter Spa at The William Vale

비용: $80-$120

111 N 12th St, Brooklyn 11249

Courtesy of The William Vale
Courtesy of The William Vale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에 있는 5성급 호텔 The William Vale 4층 야외에는 3개의 개인 삼나무 사우나와 온수 욕조를 갖춘 겨울 스파가 있다. 추운 날씨로 언 몸을 스칸디나비아풍으로 된 사우나에서 따듯하게 데우고, 얼음 방이 따로 필요 없이 서릿발 같은 겨울 공기를 맞으며 들어왔다 나갔다 하다 보면 혈액순환도 되고 몸이 무척 상쾌해진다. 파노라마 돔 창을 통해 야외를 감상하면서 땀을 흘리다 보면 근육이 이완되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은 물론이고 노폐물이 배출되어 피부가 한결 좋아지는 느낌이다. 사우나 체험은 1인당 1시간 80불, 사우나+온탕 체험은 1시간 30분에 120불이다.

www.sevenrooms.com/reservations/winterspa


자료 출처: thewilliamvale.com, fodors.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