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UCH storylab

한 끼 식사 해결해 줄 Trader Joe’s 추천 제품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수개월째 이어지는 요즘, 하루 온종일 가족들의 삼시세끼를 챙겨야하는 주부들의 어려움이 만만치 않다. 먹고 치우기를 반복하는 주방 일도 그렇지만, 매 끼니마다 메뉴 고르기도 노동 못지않게 힘들기는 마찬가지다.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한 음식이나 반찬을 이용해 보지만 매 번 메뉴의 한계를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때 대형 유통업체들이 판매하고 있는 Ready Made 음식들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

높은 콸리티, 저렴한 가격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는 트레이더 조에서는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PL(Private-Label Products)상품들이 많아서 트레이더 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PL 상품은 다른 마트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매 번 새로운 상품들이 기획되어 매장에 소개될 때마다 호기심과 기대가 크다. 우리 가족 한 끼 식사를 책임져 줄 트레이더 조 PL 상품 몇 가지를 소개한다.


#1, Korean Style Beef Short Ribs

이 제품은 이름 그대로 맛있는 양념에 잰 LA갈비 팩이다. 보통 가정식 보다는 간이 있는 편이지만 숯불에 구우면 일반 고깃집 갈비맛을 그대로 재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맛깔스럽다. 숯불 대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을 이용해서 쉽고 빨리 요리할 수 있다.

image credit Jabin

#2, Chicken Tikka Masala

인도 전통 음식 탄두리 치킨과 크리미한 카레가 일품인 이 제품에는 쿠민 맛이 나는 라이스가 함께 들어 있어 마이크로 웨이브에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인스턴트 식품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콸리티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3, Mildly Sweet & Spicy Beef & Broccoli

차이니즈 요리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Mildly Sweet & Spicy Beef & Broccoli는 밀가루를 살짝 입혀 튀긴 소고기와 브록컬리, 그리고 소스가 각각 따로 포장이 되어 있다. 팬에 고기와 브록컬리를 넣고 소스를 부어 데워주면 된다.


#4, Mandarin Orange Chicken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이미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 제품은 한국사람의 입맛에도 잘 맞는 치킨요리다. 패키지 안에는 양념팩이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은 소스 없이 먹을 수 있고, 양념 소스를 뿌리면 한국식 양념치킨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5, Frozen Mini Meatballs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냉동 미니 미트볼은 맛깔스러운 소스가 들어있어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파스타나 스파게티에 곁들이면 든든한 런치나 저녁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6, Aebleskivers Danish Pancakes

간편한 아침식사로 그만인 작은 공 모양의 덴마크식 팬케잌은 겉은 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한 식감이라 아이들 아침식사로 권할만하다. 불루베리, 딸기와 같은 과일잼이나 시럽을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팬케잌을 즐길 수 있다.


#7, Almond Croissants

미리 8시간을 발효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아침에 구운 아몬드 크로와상과 계란 프라이 한 개 정도라면 완벽한 아침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전날 밤에 미리 꺼내놓았다가 아침에 오븐에서 바로 구워내면 된다.


#8, Frozen Mac ‘n Cheese Bite

트레이더 조의 대표 메뉴 냉동 맥 앤 치즈는 오랜동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동그란 미니 도우 안에는 Cheddar, Havarti, Swiss 그리고 Gouda, cream cheese, Monterey jack, apecorino romano등 다양한 치즈가 잘 블랜드 되어 들어있다. 식사 전 에피타이저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아이템이다.


#9, Philly Cheesesteak Bao Buns

바오 번스에 고기와 치즈를 더 한 필리 치즈 스테이크는 만두의 퓨전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다. 전자레인지에 번을 녹일 때는 물기가 있는 페이퍼 타올을 덮어 수분기를 보충해주면 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