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UCH storylab
Long Island 모래사장에서 즐기는 한 끼 식사
한여름 뜨거운 태양을 즐기기 위해 해변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즌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미 동부 지역 해안은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다. 가족들과 함께 수영과 서핑을 즐기며 썬텐을 하고 모래성을 쌓던 소소한 일상이 이제는 그리운 추억이 되었고, 비치는 엄격한 규제 가운데 조용한 여름을 보내고 있다. 비록 여름 해변의 정취를 온전히 누릴 수 없다 하더라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발길을 끄는 식당들이 있다. 롱아일랜드 해변에 위치한 이 식당들은 바다 풍경을 한 눈에 바라보는 것은 물론, 모래밭에 설치된 테이블에 앉아 바닷바람과 모래의 감촉을 그대로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서비스하고 있다.

HOUSER’S BAR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Fire Island의 유서깊은 하우저 호텔 바는 Great South Bay가 내려다보이는 모래밭에 식사를 위한 공간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맛있는 버거, 치킨 랩, 타코 등과 같은 캐쥬얼 메뉴를 비롯해 싱싱한 랍스터에 감자와 옥수수를 곁들인 메인 요리도 제공하고 있다. 노을지는 바다에 보트가 지나가는 낭만적인 풍경을 바라보며 야외 모래사장에서 식사를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KEY WEST
Great South Bay가 보이는 워터프런트 레스토랑 키 웨스트에서도 모래사장 위에 식사를 위한 좌석을 마련하고 있다. 키 웨스트가 위치한 곳은 저녁 6시까지 지역 주민들만 파킹할 수 있는 곳이지만 6시가 넘으면 파킹이 가능하며, 식당은 저녁 9시까지 오픈한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 파스타, 각종 버거,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워러프론트에 있는 Beer Garden 에서 와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도 있다.
facebook.com/pg/Keywestrestaurantatislip
NAVY BEACH
이 식당은 조용하고 한적한 Fort Pond Bay에 인접한 모래사장에 오픈 바와 테이블을 설치하고 완벽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해산물, 버거, 파스타, 치킨 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매혹적인 몬탁의 일몰과 풍경도 함께 즐길 수 있다.
WALL’S WHARF
만 평방 피트가 넘는 해변 곳곳에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North Shore의 파노라마 경치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월즈 워프는 해변의 풍경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해산물, 시그니처 스시를 비롯한 특식들로 명성을 얻고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