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UCH storylab

Walmart Drive-In 야외극장 오픈

미 남부 알칸소(Arkansas) 의 한 작은 도시 로저스(Rogers)에서 조그마한 잡화상으로 출발해 지금은 연매출 542억달러를 달성하는 세계적인 유통업체로 성장한 월마트가 최근 트라이베카 영화제와 손잡고 이달부터 미 전역의 160개 월마트 체인 파킹장에 야외극장 '더 월마트 드라이브 인(The Walmart Drive-in)'을 오픈한다.

image credit Fortune

월마트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월마트 드라이브 인 야외극장은 이달 14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약 320여 편의 히트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월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이브 인 야외극장이 열리는 날짜, 상영하는 영화 리스트, 상영 시간 등을 미리 검색하고 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이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영화제작자, 연예인 등 특별 게스트들의 영상을 통한 축하 행사가 있을 예정이며, 이 행사는 배우 Drew Barrymore가 진행을 맡는다. 또한 Drew Barrymore를 비롯해 Peter Berg, Jennifer Garner, LeBron James, Chrissy Metz등 유명 배우와 스포츠 스타들이 미 전역에 흩어져 있는 드라이브 인 야외극장에 깜짝 출현을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은 아주 특별하고 재밌는 경험을 하게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마트 드라이브 인 야외극장은 매일 오후 5시 이후 온라인을 통해 미리 자리를 예약해야 하며, 관람을 원하는 장소, 날짜, 시간 등을 선택하고 이후 QR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아 극장 출입 시 제시하면 된다. 또한 고객들의 완벽한 영화관람을 위해 월마트 측에서는 각종 음료와 스낵 등을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도 계획하고 있다.

TheWalmartDriveIn.com